언론보도

image.png

 

새로운 정부가 들어서는 시기는 부동산 시장에서 ‘골든타임’으로 불린다. 왜냐하면 과거 새로운 정부가 들어서는 시기에 집값 상승 사례가 많았기 때문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새로운 정부가 들어서는 시기는 집값 상승 패턴이 나타날 가능성이 크다.”며 “현재 정부는 부동산 규제보다 부동산 완화에 집중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부동산 시장 회복을 기대해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최근 ①우수한 생활환경과 ②고급 서비스 및 커뮤니티시설까지 갖춘 ‘그랑 르피에드’가 큰 주목받고 있다. 왜냐하면 ‘그랑 르피에드’는 1차 계약금(5%) 1,000만 원 정액제를 시행하면서 ①우수한 생활환경과 ②고급 서비스 및 커뮤니티 시설까지 모두 갖췄기 때문이다.

‘그랑 르피에드’는 대전시 서구 둔산동에 위치하며, 둔산동 최고 높이인 47층으로 건축된다. 총 832실 대형 평형(전용면적 119㎡, 169㎡)으로 조성되며, 실당 주차대수는 약 2.27대로 넉넉한 주차공간까지 제공한다. 시공사는 대표 건설사인 (주)대우건설이 담당한다.

 

 

‘그랑 르피에드’는 시청역, 정부청사역(대전 1호선) 도보 약 10~15분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200m 이내에 5개 버스정류장까지 있어 대전시 주요 지역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

또한 총 1조 4,837억원이 투입되는 충청권 광역급행철도(CTX)가 2028년 완공 예정중에 있어, 최대 70% 이상 이동시간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랑 르피에드’는 우수한 교통환경과 함께 우수한 생활환경까지 갖췄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트레이더스, 이마트 등 명품쇼핑몰이 가깝다. 또한 메가박스, 예술의전당 등의 문화시설도 가깝다.

여기에 을지대학교병원, 원광대치과병원, 미즈맘병원 등의 병원시설과 대전광역시청, 대전경찰청, 대전지방법원, 검찰청 등의 공공시설까지 가깝다. 또한 샘머리 공원(약 35,000평), 시애들공원, 한밭 수목원 등의 공원과도 가깝다.

또한 ‘그랑 르피에드’는 한밭초, 서원초, 문정초, 문정중, 충남고, 둔산여고 등 우수한 학군과 대전의 대치동으로 불리는 둔산동 학원가도 가까워 최상의 교육환경까지 갖췄다.

이 뿐만이 아니라 ‘그랑 르피에드’는 고급 서비스와 커뮤니티 시설까지 마련했다.

‘그랑 르피에드’는 실내 수영장,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대형 GX룸, 스크린 골프룸등 약 1,109평의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했다.

또한 신세계푸드 조식서비스(예정), 비서, 룸 크리닝, 세탁, 세차 등 입주민 전용 APP을 통해 다양한 고급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고급주택 전문 분양마케팅 법인 ㈜태복플래닝 관계자는 “‘그랑 르피에드’는 우수한 생활환경에 고급 서비스와 커뮤니티 시설까지 더해졌으며, 현재 최고급 유럽 주방가구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현재 “‘그랑 르피에드’는 1차 계약금(5%) 1,000만 원 정액제를 시행하여 계약 부담감까지 낮추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랑 르피에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과 VIP 상담 갤러리 방문 및 현장투어 예약은 아래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다.